MY MENU
한국정부학회 Korean Association of Governmental Studies

공지사항

제목

2009 한국정부학회 춘계학술대회 공지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09.04.03
내용

2009 한국정부학회 춘계학술대회

지방행정의 발전적 패러다임 모색


일시 : 2009년 4월 17일 (금)
장소 : 영남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도서관
주최 : (사)한국정부학회
후원 : 경상북도

초대의 말씀

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? 다사다난 했던 지난 겨울이후에 느껴보는 봄 향기입니다. 학회 창립 42년째를 맞는 한국정부학회는 이번 춘계학술대회를 영남의 명문이자 가장 아름다운 캠퍼스를 자랑하는 영남대학교에서 갖고자 합니다.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[지방행정의 발전적 패러다임 모색] 이라는 대주제하에 다양한 세부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을 통해 전환기에 지방행정을 혁신적으로 발전시켜갈 수 있는 새로운 원리를 모색해 보고자 합니다.
‘한국정부학회 2009’는 현재 한국행정의 제반 정책을 다양한 각도에서 분석하고 조명해보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합니다. 현실감 있는 훌륭한 연구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먼 길을 마다않는 연구자들과 정책 결정자들을 모시고자 합니다. 그리고 그 연구자들과 정책결정자들의 새로운 시각과 질책을 억기 위해 기꺼이 발표에 참가하는 연구자들로 충만한 학회로 나아가고자 합니다.
이번 학술대회는 행정학계의 전문가들뿐만 아니라 지방정부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6개의 세부주제에 대한 총 14편의 논문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될 것입니다. 이 뜻 깊은 자리에 회원님들을 모시고자 하오니 부디 참석하시어 다양하고 심도 있는 의견을 개진해 주셨으면 합니다.
이번 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협조해 주신 경상북도 관계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2009년 4월
한국정부학회 회장 박종화

0
0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